본문 바로가기

빼박이네 직구일기/Ralph Lauren Polo

랄프로렌 폴로 직구 :: 다운 버튼 셔츠 보이즈 L 사이즈 (feat. 44녀)

폴로에서 옷 한번사고 포스팅 3번째 우려먹는 중;;

이번엔 보이즈L 후기!

 

보통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파는 키즈가

보이즈L, XL가 가장 많다.

 

그래서 보이즈M 사면서도 내심

내가 뻘짓하는게 아닐까...

M 샀다는 후기가 넘나 없음...ㅠ

 

했는데!!!!

역시나..

난 작다....

 

보이즈L로 전부 샀음 클날뻔ㅎㅎ

루즈핏으로 다 입긴하겠지만!

 

암튼 고민하다가 가장 루즈핏 괜찮은 디자인인

화이트 빅포니셔츠는 L로 구입했다.

 

빅포니 화이트 셔츠 보이즈L
49.5달러 → 36.99달러 → 19.97달러

 

 

하... 가격 떨어지는거 보소;;;

이번에 산 애들중에 가장 빅세일템!

 

얘는 남방보단 드레스셔츠라고 하는게

더 어울릴 아이라서 그런지

목에 플라스틱 덧대어 있고 등에도 종이가 받쳐있었다.

괜히 고급짐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라지는 크다...

우와.. 진짜 다 라지로 샀음 어쩔뻔했엌ㅋㅋㅋ

 

꾸왕~ 빅포니 넘나 이쁨!ㅎㅎㅎ

 

팔을 올려도 확실히 다르다!

손목 시리지 않겠어!ㅎㅎ

 

키햣! 빅포니 다시봐도 이쁨!ㅎㅎㅎ

 

얘는 옆구리 하단에 저런 줄무늬 디테일도 있다.

앞 부분만 바지에 넣고

뒷부분은 빼서 입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때 괜히 나만 아는 나홀로 포인트 되는것 같아서

그냥 나홀로 좋다ㅎㅎㅎㅎ

 

바지에 다 넣어서 입으면?!

성가대st.....

아멘...........

 

왠지 부잣집 아들내미 같은 느낌도 들고 말이짘ㅋㅋㅋ

 

사진 하나 건너띄고 또 보니까

빅포니 또 새롭게 이쁘닷!ㅎㅎㅎ

 

벌써 여러번 말한 그 빅포니!

크게 보니까 자수 디테일도 엄청나고..ㄷㄷ

 

그리고 요거 목이랑 손목 안쪽에

줄무늬로 되어 있어서

ㅎㅎㅎㅎㅎㅎㅎ

좀 드릅지만...

 

때 덜탈것 같음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말이 그렇다고~

난 자주 빨아서 입는다고오!ㅎㅎㅎ

 

뭔가 화질이 드릅게 구려졌지만..

암튼 평소엔 이렇게 입고 다니고 있음!

 

청바지에 흰 셔츠는 진리

 

앞만 바지에 넣고 뒷 부분은 칠렐레 팔렐레

세상 편하게 댕김!ㅎㅎㅎ

 

 

 

 

 

다운 셔츠 후기는 여기서 끝!

 

이란 말은...?

 

이어서 니트 갑니다아~

 

폴로 보이즈M 후기는 요기

https://bbaebarkcouple.tistory.com/13

 

랄프로렌 폴로 직구 :: 다운 버튼 셔츠 보이즈 M 사이즈 (feat. 44녀)

촤잔! 이건 작년 블프 세일 때.. 아마 11월 말 쯤? 구입했던 폴로 다운셔츠 후기! 내가 주문한 셔츠는 총 4종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1. 데님셔츠 (걸즈 14) 2. 스트라이프 셔츠 (보이즈 M) 3. 펀 셔츠 (보..

bbaebarkcouple.tistory.com

 

난 요자야~

걸즈14 후기는 요기

https://bbaebarkcouple.tistory.com/14

 

랄프로렌 폴로 직구 :: 다운 버튼 셔츠 걸즈 14 사이즈 (feat. 44녀)

지난 후기 (보이즈 M 사이즈)에 이어서! 이번엔 걸즈 14 사이즈 후기 좌측 상단 첫번째꺼 데님 셔츠! 폴로 보이즈M 후기는 여기로 https://bbaebarkcouple.tistory.com/13 불러오는 중입니다... 걸즈 가장 큰 사..

bbaebarkcoupl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