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빼박이네 직구일기/Ralph Lauren Polo

랄프로렌 폴로 직구 :: 다운 버튼 셔츠 걸즈 14 사이즈 (feat. 44녀)

지난 후기 (보이즈 M 사이즈)에 이어서!

이번엔 걸즈 14 사이즈 후기

좌측 상단 첫번째꺼 데님 셔츠!

 

폴로 보이즈M 후기는 여기로

https://bbaebarkcouple.tistory.com/13

불러오는 중입니다...

 

걸즈 가장 큰 사이즈는 16이고

그 바로 밑이 14, 12였다.

 

그래서 보이즈가 M, L, XL 이런식으로 있어서

걸즈도 12, 14, 16 이지 않을까?

하면서 12로 살까 하다가

왠지 그냥 느낌이...

여자껀 좀 더 작은..ㅎㅎㅎ

(직구로 키즈 처음 사봄ㅋㅋㅋ)

 

그래서 걍 루즈하게라도 입지 뭐!

하고 14로 담았는데 왠걸!!!

 

보이즈 M = 걸즈 14

여쑴!!!!!!!!!!!!!!!!!!!!

 

역시.. 모르겠으면 크게 사는게 낫다..

줄이면 그만이니까능~

작은건 늘리지도 못한다잉ㅋㅋㅋㅋ

 

암튼암튼!

난 키 157cm에 몸무게 43kg

여성복 44, 캐쥬얼 85입는 그냥 작은 여자임

 

오늘도 가격은 정가 → 세일가 → 할인코드

먹인 순서임

 

데님셔츠 걸즈14
49.5달러 → 36.99달러 → 22.19달러

 

 

두둥! 딱 맞다!!!

기장이 막 긴 편은 아니었고

키즈 특유의 팔 아주 살짝 짧은건 여전

팔 올리면 저렇게 손목 많이 나오는 것도 여전

그치만 팔 저렇게 올리면 손목 나오는건 뭐..

여성복도 마찬가지니 패스!

 

슬랙스 속에 넣어서 입어봤다.

확실히 보이즈보다 슬림핏

 

가슴팍에 폴로 로고도 컬러풀하게~

엄청 촘촘하게 박음질 되어 있어서

역시 정품이구나! 싶게 생겼음ㅎㅎㅎ

 

아, 내가 아무리 44사이즈지만..

어깨는 55다..ㅠ

그래서인지 어깨선 밖으로 살짝 뽈록! 하게

어깨가 튀어나오고

아주 쬐꼼 어깨가 쨍기는 느낌도 있다.

그치만 막 작다는 생각이 들 정돈 아님!ㅎㅎㅎ

 

이쯤에서 궁금해진

 

보이즈M VS 걸즈14 사이즈 비교!

 

지난 후기때 등장했던

보이즈M 니트 옥스포드 셔츠랑 비교해봤다.

(사진 갑자기 왤케 노랗지..? =ㅅ=)

 

딱! 봐도 뒤에 있는 보이즈가 아주 조금 더 크다

겨드랑이선 맞춘거임

이정돈 뭐..

보이즈는 무난하게

걸즈는 슬림핏으로 입어도 무방!

 

보이즈L=걸즈16 슬림핏

일케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

 

어깨의 경우

보이즈는 낙낙하게 일자로 떨어지는데

걸즈는 어깨에서 급 커브로 팔이 떨어지는 디자인이라서

입었을 때 좀더 어깨가 감싸지는 느낌

좋게 말하면 핏되고

나쁘게 말하면 찡김ㅋㅋ

 

허리고 이정도 차이난다.

확실히 걸즈가 슬림슬림함

 

저 남방에 깜장 플레어치마 입으면

완전 세상 귀여운 코디 완성!

 

데님남방은 활용도가 높으니

하나쯤 사놓는걸 추천한다~

물론 보이즈 M, L, XL로도

동일한 디자인 있으니

(품절이라 없기도 함;;)

본인 사이즈 안다면 당장 결제 꼬우!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