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빼박 일상/테이스티로드

발산역 맛집 :: 20cm 매력터지는 긴꼬리초밥

직장인에게 한줄기 숨쉴 구녕과 같은 점.심.시.간

모처럼 맛난거 먹자며 발산역 긴꼬리초밥집으로 ㄱㄱ

부천에서 이미 유명한 곳이었고 발산역은 분점? 체인점? 이었음

 

방송에도 여러번 나온적도 있고 가성비도 괜찮아서 점심시간엔 웨이팅 필수라고 하니 참고!

그래서 우린 일부러 일 많은척 하곸ㅋㅋㅋㅋㅋ 회의하다가 1시에 점심먹겠다고 나옴ㅋㅋㅋㅋ

 

결론적으로 눈치게임 성공!

약간 늦거나 이른 점심시간에 가는걸 추천드림~

 

 

발산역 1번출구에서 가깝고

에스컬레이터 타고 2층 올라가서 

오른쪽으로 쭈욱~ 돌아 들어가면 등장!

 

아! 참고로 지금 시국에 초밥이 왠말이냐!!! 할 수도 있지만 여긴 CJ에서 식자재 납품받아서 운영하는 곳임.

물론 일본의 일자도 싫다는 분들에겐 이것 역시 멍멍이 똥싸는 소리겠으나

우린 뭔가 상큼하고 배부르고 근데 면은 싫고.. 그런 상태였다;;ㅋㅋㅋㅋㅋㅋ

 

 

메뉴판은 일반 초밥집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오른쪽 빨간 네모칸에 런치로 보이는 아이들이 있으나 긴꼬리초밥집에 초밥 5피스는 넘나 무의미...

우린 총 3명이 갔기에 

삼총사세트 44,000원 (인당 14,666원) 으로 주문!

 

세트구성은

광어6 (일반3 + 묵은지3) + 연어3 + 연어스테이크3 + 참치3 + 초새우3 + 간장새우3 + 문어3

+ 소고기3 + 계란3 + 롤3 + 새우튀김3 + 반우동3 + 샐러드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500원 추가하면 반우동은 반모밀로 변경 가능!

 

 

매장 중간에 보리강정과 물, 녹차 티백 셀프코너가 있었고

보리강정은 한봉지에 2,500원씩 판매도 해서 이건 뭐지? 했음ㅋㅋㅋ

팔기까지 하는거면 엄청 맛난거쟈나!

 

 

하고 먹어봄...

후회함... 왜사감...?

어금니에 다 끼고 너무 달고ㅠㅠㅠ 후식으로 하나 집어먹을만 하긴 했다ㅎㅎ

 

욕 튀어나오기 전에 후다닥 나온

 

 

반우동과 샐러드ㅎㅎㅎ

반우동 색이 참 곱다~ 맛은 그냥.. 움.. 그냥 우동이다;;

대단히 맛있진 않음..

 

 

락교 사이즈에 감탄하고 있을 때 바로 이어서 나온

소고기 + 계란 + 새우튀김 + 롤

 

스시집에서 타마고초밥 먹으면 바보취급 당하지만 난 요게 넘나 좋음..ㅠ

대부분의 런치 운영하는 스시집에선 계란말이와 다를바 없는놈이 나와서 욕이 찰지게 잘 튀어나오는데

요긴 부드럽고 말캉한 느낌인 딱! 타마고초밥!!! 그런 맛이다.

 

은 그냥 롤...

뷔페에서 먹어도 비슷한 맛인 그런 롤...

 

소고기는...

하... 입 버렸어... 퉤퉤퉤!

고무 씹는줄 알았따...ㅠ

 

 

첫 판을 다 먹기도 전에 바로 이어서 등장한 긴꼬리초밥

난 내심 문어랑 새우가 긴꼬리..? 했는데 역시나 걔넨 아니었엌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주인공 긴꼬리초밥

왼쪽부터 순서대로

연어스테이크 → 연어 → 광어(묵은지) → 광어(일반)

 

 

그리고 오른쪽엔 왼쪽 시계방향순으로

참치 → 초새우 → 간장새우 → 문어

가 자리잡고 있다. 

 

연어는 그냥 연어.. 언제먹어도 맛있는 그냥 연어~ㅎㅎㅎ

근데 연어 스테이크는 좀... 별로..

잘 말리지도 않고 올리면서 부스러짐ㅠㅠㅠ

 

광어는 똑같은건줄 알았는데 하나는 묵은지가 있더라공~

김치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기본 초밥에 뭔가를 해놓은걸 싫어해서

기대감 1도 없이 먹었는데!!!!

광어+묵은지 초밥이 의외로 존맛!!!!!!!!

 

참치는 부위 측정 불가하나 긴꼬리가아님을 아쉬워하지 않도록 매우 두껍고 좌우로 넓게 썰려있었다.

역시 이 아이까지 혜자로웠음~ 야들야들 맛나ㅎㅎㅎ

 

초새우와 간장새우는 누구나 다 아는 그런맛!

(초새우 싫어하는 1인;;ㅋㅋㅋ)

간장새우가 너무 짜지 않아서 좋았다.

 

문어는 요런 저가형 스시집에선 엄청 질기고 꾸울~떡! 삼켜야 하는 녀석들이 자주 등장하는데

여긴 부드럽고 야들하니 맛있었다. 문어향 다 날아간 곳들도 많은데 향도 나더라공!

 

결론적으로 모두 가격대비 (인당 14000원대) 질과 양 모두 괜찮은 구성!

 

 

하앍! 다시한번 긴꼬리 뷰 보소....

두께도 아쥬그냥!!!!!!!!!!!!!! 이건 사진빨..ㅋㅋㅋㅋㅋㅋ

두께는 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길이가 넘나 혜자잖앙~ㅎㅎㅎ

 

긴꼬리초밥 먹는 방법!

 

[초보자] 숟가락에 초밥 올려서 젓가락으로 말아올려서 먹는다.

[중급자] 초밥을 옆으로 눕혀서 말아서 먹는다.

[상급자] 초밥을 들어서 위아래로 말아서 먹는다.

 

아무리봐도 저 초/중/상급자 코스는 젓가락질 잘하는 순서인듯... =ㅅ=

 

난 젓가락 도사이므로 상급자로 먹음ㅋㅋㅋㅋㅋ

저렇게 먹는다고 더 맛있고 그런건 없다~ 걍 편하게 먹는게 최고!

 

마지막으로 보기만해도 넘나 배불러지는 (상투적인 표현 데둉;;; 다시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ㅋㅋ)

커다란 한 상 샷으로 끝!